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871
지구 여성위원회, 컬리넌홀딩스 임직원들과 함께 지구보조금 사업으로 지적장애인시설 애덕의 집에서 김장 나눔 봉사 실시
지구관리자 | 24-12-05 | 조회수 122

지구 여성위원회, 컬리넌홀딩스 임직원들과 함께

지구보조금 사업으로 지적장애인시설 애덕의 집에서

김장 나눔 봉사 실시

1122, 30여명의 현장봉사자 600포기 김장

애덕의집에 후원금 200만원과 베이커리 선물 증정

 

 

국제로타리3650지구 여성위원회(위원장 박윤희)와 소효근 총재社 컬리넌홀딩스 임직원들은 지구보조금 봉사 사업으로 지난 11월 22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지적장애인 거주 시설 ‘애덕의 집’에서 시설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봉사에는 소효근 총재와 박윤희 여성위원장, 박성근 사무부총장을 비롯하여, 지구여성위원회 최혜영 총무, 윤순원 재무, 이선형 부위원장, 고주현 공공이미지위원장, 최성은 한성RC 재무 등 로타리안들이 참가했고, 컬리넌홀딩스 임직원 30여명이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이날 소효근 총재는 애덕의집의 장애인들을 위한 베이커리 선물세트와 지구보조금 2백만원 애덕의집 이 안나루시 원장수녀님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40여명의 봉사자들과 애덕의집 임직원들은 절임배추와 김치속 전달, 김장 버무리기, 김장김치 포장 및 저장창고로의 이동 등 각 역할에 투입되어 능숙한 솜씨로 목표한 6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그는 소중한 시간을 함께 했다.

 

김장봉사 마무리 후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애덕의집에서 준비한 수육과 떡을 함께 먹으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고, 이 안나루시(영희) 원장수녀님은 이날 담근 김치로 애덕의집 장애인들의 일년 김치가 마련되었다고 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애덕의집’은 지적장애인들에게 전인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개개인의 전반적인 능력향상과 사회통합의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인간적 품위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설립된 지적장애인 거주시설로서, 소효근 총재와 컬리넌홀딩스 임직원들은 지난 2016년부터 7년째 좋은 인연을 이어오며 매년 김장봉사 후원을 비롯하여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소효근 총재가 재임하는 이번 회기에는 특히, 박윤희 지구여성위원장과 여성위원회 위원들이 뜻깊은 봉사에 동참하여 더욱 의미있는 김장봉사가 되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