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대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놀이공원 컨셉으로 즐기는 청년 로타리안들의 축제지난 8월 30일(토) 오후 3시, 서울특별시청 후생동 소담 4층 강당에서 한국공대 로타랙트와 한국외대 로타랙트가 함께 준비한 연합 총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총회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 신세대 로타리안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축제의 장이 되었는데요. 저희가 준비한 이번 총회의 특별한 컨셉은 바로 ‘놀이공원(Theme Park)’입니다.
각자의 개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담아낸 테마파크 룩으로 함께 즐기고,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했습니다.
또한 행사 마지막에는 패션 퍼레이드 이벤트를 마련해 가장 멋지게 놀이공원 컨셉을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께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까지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신세대 로타리안들의 유쾌한 에너지와 창의력이 마음껏 발휘될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행사 이후에는 뒤풀이 자리를 통해 서로 더 깊은 교류와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이번 연합 창립총회는 우리 세대 로타리안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문화와 네트워크의 출발점입니다. 이제부터는 OTAWORLD라는 이름처럼, 두 클럽이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여정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한별 | 한국공대 로타랙트클럽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