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새서울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주회 개최
11월 20일, 명동 퍼시픽호텔
새서울로타리클럽(회장 이지영)의 총재공식방문 행사 겸 제2190차 주회가 지난 11월 20일(수) 명동 퍼시픽호텔 1층 미라보 별실에서 소효근 총재와 정태원 3지역대표, 오상희 사무총장, 박성근 사무부총장 등 지구임원들과 새서울RC 클럽 회원과 퍼시픽호텔 대표인 이종철 총재특별대표(한양RC)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지영 회장은 환영사로 금년 회기 소효근 총재의 최우선 과제로 내세우는 봉사와 참여, 건강하고 강한 클럽을 만드는 일에 대해 언급하며, 금회기 클럽 내실을 튼튼히 하고 신입회원 영입을 통해 봉사를 실천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정태원 3지역대표의 총재 소개와 함께, 소효근 총재는 연설을 통해 3650지구에서 세번째로 역사가 오래된 새서울로타리클럽 공식방문에 참석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김유광 총재특별대표와, 이정수 지역사회봉사위원장, 이현성 신생클럽개발위원장을 비롯 참석하신 클럽 전임회장들과 회원 한 분 한 분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새서울RC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소개하며 금회기 이정수 지역사회봉사위원장께서 중점적으로 주도하고 있는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아울러 정기태 신입회원의 입회식을 축하하며 뜻깊은 날을 기념하기 위한 사진 촬영을 끝으로 총재공식방문 주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