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291
RI3650지구 주최 제1차 연사 초청 주회 개최
지구관리자 | 19-03-22 | 조회수 1022

RI3650지구 주최 제1차 연사 초청 주회 개최, 40여명 참석
강정임 ERA 코리아 대표 ‘한반도 통일시대의 부동산 전략’ 주제로 강연

 

RI3650지구 주최 제1차 연사 초청 주회가 지난 8월 30일(목) 오후 6시 30분 삼성동 소재, 공간 스페이스 “알고 (R.go)”에서 40여명의 로타리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호 총재와 이승우 전총재, 이종원 전총재, 유장희 차차기총재를 비롯하여 20여개 클럽에서 지구임원 및 클럽회원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습니다.

 
 
이날 특강연사는 강정임 ERA 코리아 대표이사가 초청되어 ‘한반도 통일시대의 부동산 전략’을 주제로 약 1시간동안 유익한 강연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한 회원들은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눴고, 식사 후 특강을 듣고 질의응답을 통해 강연내용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특히 이번 주회에 초청된 강정임 대표는 이영석 7지역대표(서울한강RC)의 영부인이며, 또한 개최 장소 역시 이영석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공유오피스 사무실을 무상 제공해주어 더욱 각별한 의미를 가졌습니다.
 
지구에서는 금회기에 소규모 클럽 활성화를 일환으로 소규모 클럽의 정상적인 봉사와 주회 활동 지원을 위하여 RI3650지구 주최 연사초청주회와 봉사주회를 가능한 번갈아 실시하고자 합니다.
연사 초청주회 개최는 소규모 클럽 회원 뿐 아니라, 3650지구 내 모든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익한 연사의 강연과 여러 클럽 회원들 간의 교류를 확대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앞으로 이 같은 연사 초청주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아울러 좋은 연사를 모시고 개최하는 각 클럽의 주회에도 타 클럽 회원들의 참석을 희망하는 클럽들은 지구사무국으로 정보를 알려주시면 널리 홍보토록 하겠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