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888
[2024-25] 서울나노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지구관리자 | 24-12-24 | 조회수 113

서울나노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주회 개최

124, 엘엠에스 평택 본사서 직장주회 가져

 

 

서울나노로타리클럽(회장 이종서) 총재공식방문 주회가 지난 12월 4일 서울나노로타리 회원들이 속한 모기업 ㈜엘엠에스 평택 본사에서 직장주회 형태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소효근 총재와 서창우 전총재, 황윤성 9지역대표, 오상희 사무총장을 비롯해 ㈜엘엠에스의 나우주 대표(서울남산RC)와 서울나노로타리클럽 회원 등 총 17명이 참석했다.

 

소효근 총재는 연설을 통해 지난 8월 몽골 후레대학교 시설 지원사업에 나우주 대표가 ㈜엘엠에스 명의로 7,700달러를 후원하여 동참한 것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서울나노로타리를럽은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통해 기업을 널리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통해 회원들 역시 더 큰 자긍심을 가질 수 있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클럽이라는 기대를 표했다.

 

이후 소효근 총재는 총재공식방문 기념선물로 24-25 클럽회장 기념메달을 이종서 회장께 증정했고, 나우주 대표와 이종서 회장은 감사의 의미로 와인선물을 소효근 총재께 전달했다.

 

서울나노로타리클럽은 지난 2022년 4월 서창우 전총재 재임시 지구대회 전야제에서 창립한 기업클럽으로 서울남산RC의 나우주 회원이 대표로 있는 ㈜엘엠에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클럽으로 지구봉사사업인 행복한 집수리 사업, 베트남 구순구개열 어린이 수술지원사업, 몽골 후레대학교 지원사업 및 재단기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