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양정 로타리클럽(회장 김대규)는 지난 10월 23일(목) 오후 7시 중식당 만복림에서 25-26년도 총재공식방문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50지구 김종문 총재, 이현성 3지역대표, 이상우 사무총장과 클럽 회원 17명이 참석했다.
사전행사로 회장, 총무, 차기회장, 이현성 3지역대표, 이상우 사무총장과 클럽회원들이 클럽협의회를 진행하여 클럽의 현황과 운영상황을 보고하고, 향후 사업 목표달성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어서 바로 총재공식방문 행사를 진행했으며, 김종문 총재는 연설을 통해 서울양정 로타리클럽이 고교 동문기반 로타리클럽이라는 독특함을 기반으로 명문 클럽으로 활동하고 있음을 치하하고, 초대장 도입, 지구사무실 활용 등 3650지구 로타리 발전을 위한 방향과 비전을 제시했다.
김종문 총재는 공식방문 기념품에 관한 각각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하며 김대규 회장에게 공식방문 기념품을 전달했고, 김대규 회장도 김종문 총재에게 조촐한 선물을 증정했다.
공식행사 후 조찬을 통해 참석한 모든 회원들은 김종문 총재의 방문을 환영하면서 기념사진을 촬영했고, 마지막으로 서울양정로타리클럽 지식위원장 이영석 박사가 [Rotary Club과 養正]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여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