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1032
[서울아미RC] 7월 23일(수)
지구관리자 | 25-08-26 | 조회수 136

아미로타리클럽 제1048차 주회 및 총재 공식방문 성료

 

“Friend Get a Friend” 슬로건 속, 우정과 봉사의 의미 되새겨

 

아미로타리클럽은 지난 7월 23일(수) 오후 6시, 서울 중구 컨퍼런스 하우스 달개비에서 제1048차 주회와 함께 김종문 총재의 공식방문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클럽의 전 회원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깊고 특별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행사는 유정규 회장님의 개회 타종으로 시작되었으며, 오주란 지역대표님께서 김종문 총재를 소개하며 분위기를 더욱 빛내주셨습니다. 이어진 환영사에서 유정규 회장님은 올해 로타리의 슬로건 *“Friend Get a Friend”*를 강조하며, “우리는 단순한 친구가 아니라 인생의 길을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총재 방문을 기념해 마련된 세레모니주 행사는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토기를 깨뜨려 술을 나누는 전통적인 의식으로, 액운을 쫓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 김종문 총재님도 직접 참여하시며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나누셨습니다.

 

또한 행운권 추첨에서는 총재님께서 선물로 받으신 가정용 금고를 양도해 김혜경 대표님께 전달하는 특별한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이어진 신입회원 입회식 및 착배지식에서는 이은진, 유 승, 정금영, 정민경, 김도균 회원이 새롭게 클럽의 일원이 되어 모두가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이외에도 송경미 대표님의 사찰보고, 그리고 7월 생일을 맞은 이정환, 장동윤, 유정현 회원님을 축하하는 순서가 이어져 회원 모두가 함께 웃고 축하를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제1048차 주회 및 총재 공식방문은 “더 많은 친구와 함께, 더 멀리 나아가는 로타리”라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였으며, 회원들 간의 우정을 더욱 깊게 하고 로타리 정신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