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국제로타리3650지구,
윤상구 RI회장 선출 축하연을 겸한 총재단 모임
10월 21일, 3650지구 총재단 내외 및 지구임원 등 50여명 참석
윤상구 RI회장 선출 축하연을 겸한 총재단 모임이 지난 10월 21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소효근 총재와 이동건 전RI회장, 윤상구 차차기RI회장 등 우리 3650지구 총재단 내외분 36명과 지구임원, 윤상구 회장의 소속클럽인 새한양RC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효근 총재의 스폰서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소효근 총재의 개회인사에 이어 이동건 전RI회장의 축사, 윤상구 차차기RI회장의 답사, 윤상구 차차기RI회장 내외분께 축하선물 증정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윤상구 차차기RI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3650지구의 이동건 전 회장님을 비롯한 선배 총재님들의 많은 조언과 후원속에서 한국로타리 사상 두번째 RI회장으로 선출되어 큰 감사와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고, “한국로타리 7만여 로타리 회원들과 함께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선진 봉사국으로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전 세계 어려운 이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참석한 역대총재단은 윤상구 차차기RI회장 선출을 축하하는 덕담과 격려의 말씀이 이어졌으며, 유승희 지구대회위원장의 공연소개와 함께 박진오 클라리넷 연주가와 송희라 피아니스트의 축하공연이 이어지며 축하연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에는 소효근 총재는 윤상구 차차기RI회장께 몽블랑 100주년 기념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며 의미있는 선물 증정식을 가졌으며, 참석하신 총재단 및 지구임원, 새한양RC 내빈들에게 고급 단팥빵 세트를 선물하며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