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여경로타리클럽과 12지역 영리더스 클럽들의
E.C.R.I 실천 공동 봉사
필리핀 두마게티 투가위 지역의
코로나 취약계층 실업자들을 위한 공업용 미싱 3대 기증
국제로타리3650지구 1지역 서울여경로타리클럽과 12지역 영리더스 클럽 회원들은 합동 봉사활동으로 금회기 3650지구 유장희 총재의 최우선 지구목표인 E.C.R.I(코로나 퇴치 로타리운동)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9월 11일 김 선 서울여경RC 회장 사무실에서 필리핀의 두마게티 투가위, 다윈지역에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직장을 잃고 가족들의 생계를 이끌어가기 어려운 청년 실업자들에게 에코백을 만들어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을 위한 미싱 후원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수년간 필리핀에서 지역봉사를 해온 윤혜숙 대표와 1지역 서울여경로타리클럽의 김선 회장 그리고 12지역에서는 서울영리더스뮤지컬 로타리클럽의 이상우 회장과 Gift of Life 심장병 수술 봉사활동을 위해 만든 서울하트 영리더스클럽의 Brett Harlvorson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장세호 전총재도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셨습니다.
1지역 서울여경로타리클럽과 12지역 서울영리더스 클럽 회원들은 이번에 E.C.R.I(코로나 퇴치 로타리운동)를 실천하기 위한 첫번째 봉사활동으로 우선 공업용 미싱 3대를 후원하였으며, 앞으로 코로나 사태의 피해 상황을 살피면서 추가적인 후원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글. 서울여경RC 회장 김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