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236
9월 지구 월례회의 겸 재단세미나 개최
지구관리자 | 19-03-14 | 조회수 2810

9월 지구 월례회의 겸 재단세미나 개최

재단기부 1백만달러, 고액기부자 적극 발굴 목표!
소셜엔터프라이즈 신생클럽 2개 추가 창립,
지역별 재단기부 약정 서약식 가져

 

지구 임원 및 클럽 회장, 총무단 9월 월례회의 겸 18-19 재단세미나가 9월 21일(금) 장세호 총재와 이동건 전RI회장, 윤상구 로타리재단 이사, 윤영석 로타리재단 전이사를 비롯한 총재단과 지구임원, 클럽회장, 총무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월례회의는 장세호 총재의 내빈 소개 및 총재인사와 신입회원 환영식, 신규 고액기부자 및 8월 우수기부 클럽 표창, 재단 공로 감사패 증정, 장기 청소년교환 학생 인사, 소셜 엔터프라이즈 신생클럽 창립 소개 및 표창, 재단기부 약정 서약식, 재단세미나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금년도 월례회의에서 매년 실시할 예정인 재단기부 표창 시간에는 신규 재단 고액기부자로 이영수(한양, Level 1), 이재찬(서울무악RC, Level 1) 회원에게 크리스탈패를 전달했고, 8월에 8,000달러를 기부한 한양RC(회장 윤구홍)을 재단기부 우수클럽으로 표창했다.

 

이울러 금년도 우리 지구가 재단기부 피지명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재단기부를 독려하고 있는 가운데 지명양도 포인트를 전부 피지명제도에 활용할 수 있게 해준 이동건 전RI회장(Foundation Recognition Point 85,000점)과 윤영석 로타리재단 전 이사(Foundation Recognition Point 115,600점)께 감사패를 증정했다.
장세호 총재의 주도로 이번 회기 우리 지구의 중점 사업 중 하나인 로타리안 기업의 로타리 참여와 봉사를 위해 추진되고 있는 ‘소셜 엔터프라이즈’ 신생클럽으로서 여섯 번째 클럽인 프리마호텔 (총재특별대표 이상준/20명)과 일곱 번째 클럽인 에도긴 일식 (총재특별대표 이병환/8명)의 창립을 알리고 창립을 주도한 2개 기업 총재특별대표께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로타리재단세미나는 ‘3650지구 재단기부 현황 및 목표’를 김중 사무총장이 소개했고, 로타리재단 현황에 대해 윤상구 로타리재단 이사의 강연이 있었다.

 

이어 로타리재단 인다우먼트/고액기부 어드바이저(E/MGA)인 윤영호 RI3722지구 전총재가 초청연사로 나서 인다우먼트 기금과 고액기부(AKS) 약정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고, 장세호 총재는 ‘행복한 기부’를 주제로 재단기부의 보람을 강조했다.
아울러 10명의 지역대표 전원이 각각 PHF 1구좌 이상 기부할 것을 약정했고, 10개 지역 각 클럽 회장들이 현재까지 약속한 224구좌의 PHF 기부를 약정하는 행사도 가졌다.
또한 2018-19년도 장기 청소년교환 학생으로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 RI5100지구에서 한국을 방문한 Isabel Villegas-Glang 학생(후원클럽 서울남산RC)이 인사하는 시간도 있었다.
10월 월례회의는 10월 19일(금)에 장소와 시간을 달리하여 석간 주회 형태로 개최할 예정이며, 11월 월례회의는 11월 16일(금) 하얏트호텔에서 조찬행사로 개최된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