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578
한양로타리클럽, ZOOM 온라인 주회 개최
지구관리자 | 20-09-25 | 조회수 0

한양로타리클럽,

창립65주년 주회 연기하고 ZOOM 온라인 주회 개최

한양로타리클럽(회장 김대환)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한 2단계, 2.5단계 시행에 따라 9월 5일 예정했던 클럽 창립 65주년 기념주회 및 제15회 초아의 119봉사상 행사도 불가피하게 연기해야 했다.

이에 한양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진들은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이사회를 지난 9월 1일 화요일에 개최, 10명의 임원진들이 참석하여 여러 가지 안건을 심의 및 결의하였으며, 이어서 9월 14일 월요일에는 한양로타리클럽 최초로 온라인 화상 주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김대환 회장과 안옥자 총무의 진행으로 진행된 온라인 주회는 네 가지 표준 제창, 이달의 생일 및 입회기념 축하, 지난 이사회결의사항 안내, 회원들간 소통의 시간, 공지사항, 사찰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회원들은 하나같이 ‘비록 실질적으로 만나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비대면 주회를 통해 반가운 얼굴들을 보게 되어 너무 반갑다. 다음 온라인 주회에서는 더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소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한양로타리클럽 온라인 주회는 로타리안들의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어 참가한 많은 회원들이 만족한 회의가 되었으며, 회의영상과 내용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하여 더 많은 회원들이 참석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