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501
로타리 지식 연수회, 8월 22일 3650지구 사무국 연수실에서 개최
지구관리자 | 19-09-05 | 조회수 0

신입회원들을 로타리 지식 연수가 매달 개최됩니다

로타리 지식 연수회, 8223650지구 사무국 연수실에서 개최

 

신입회원을 위한 로타리 지식연수회가 8월 22일 국제로타리3650지구 사무국 연수실에서 개최됐다. 2019-20년도 회기에 처음으로 실시된 이날 지식연수회에는 박수부 총재와 서창우 차차기총재, 방성석 연수위원장, 송귀영 기획위원장, 정휘재 지구대회위원장, 최혜영 지구송리더가 연수리더로 참석했으며,

서울새노원RC 권연옥 회장을 비롯한 6명의 회원을 비롯, 서울예장, 서울동남, 한양 로타리클럽에서 11명의 신입 로타리안들이 연수에 참가하여 로타리 지식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2시간의 지식 연수 교육 이후에는 박수부 총재와 연수리더들이 이날 연수를 받은 신입회원들과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더욱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로타리 지식 연수회는 3650지구 사무국이 현재의 필운동 사무실을 구입하여 ‘광화문 시대’를 열었던 지난 2011년 5월부터 지구 연수위원회 주관으로 시작되어 매달 지구 월례회의가 개최 일에 즈음하여 지속적으로 지구 사무국 연수실에서 개최되어 왔다.

금회기에도 지구연수위원회(위원장 방성석)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구 연수리더들이 참가하여 지식 연수를 실시할 예정이며, 연수 교재를 최근 로타리 현황을 첨가하여 하여 신입회원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새롭게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로타리 지식 연수회는 우리 지구 모든 로타리안들의 참석이 가능하며 로타리 조직과 역사, 로타리 회합, 봉사 프로그램, 로타리재단과 기부, 로타리 노래 배우기 등 다양한 분야의 로타리 기본 지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