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544
2020-21 총재공식방문 주회를 위한 클럽 협조 안내
지구관리자 | 20-07-22 | 조회수 3848

수 신 : 국제로타리 3650지구 클럽 회장 귀하

참 조 : 지역대표, 지구임원, 클럽 총무, 사무장

발 신 : 국제로타리 3650지구 총재(20-21) 유장희

제 목 : 2020-21 총재공식방문 주회를 위한 클럽 협조 안내

  1. 각 클럽 회장, 총무님의 헌신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1. 2020-21년도 총재공식방문 주회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하셔야 할 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E.C.R.I 슬로건과 RI테마를 현수막과 주보 등에 반드시 게재하여 주십시오)

 

  1. 클럽 목표 설정 양식 작성

(총재 공식방문 2주일 전까지, 지역대표를 통해 지구사무국에 보고)

각 클럽에서는 총재공식방문 2주일 전까지 지역대표와 협의하여, 첨부해드린 ‘클럽 목표 설정 양식’을 각 클럽의 금회기 계획에 따라 완성하여 지구사무국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클럽 현황 보고서제출

총재공식방문을 실시하기 전에 해당 클럽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지역대표님들께서 작성하게 되는 ‘클럽 현황 보고서(별첨 1 참조)’의 작성을 지원하여 늦어도 총재공식방문 2주일 전까지 지구 사무국에서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클럽 회원 명단 보고

또한 귀 클럽의 회원 명단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역대표와 지역내 클럽들간에 더욱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지구에서 클럽의 현황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오니, 각 클럽의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총재공식방문 당일 30분전에 클럽협의회 개최 요망(총재 참석)

특히, 각 클럽에서는 총재공식방문 주회가 개최되기 30분~1시간 전에 총재와 지역대표가 함께 참여하는 클럽협의회를 개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해주신 1. 클럽 목표 보고양식과 2. 클럽현황보고서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클럽 운영과 클럽의 목표 달성 방안을 중점 토의할 예정입니다.

  1. 총재공식방문 시 필수적인 참석인원은 기본적으로 총재와 지역대표 2명입니다.

단, 클럽의 각별한 요청이 있거나 지구에서 해당 지구임원이 꼭 참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공식방문 이전에 해당 클럽과 협의하여 추가 참석인원에 대한 요청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6. 총재공식방문 직후로 로타리 의무 분담금 납부 요망

각 클럽에서는 총재공식방문 직후로 국제로타리(RI)회비, 지구회비, 로타리코리아비, 한국로타리 분담금 등 각종 로타리 의무 분담금을 완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총재공식방문 주회를 활용하여 신입회원 입회식 또는 재단기여 약정 등의 행사를 갖는 것을 권장합니다.

  1. 7. 총재공식방문시 단체 기념 사진 촬영 요망 (클럽에서 준비)

총재공식방문 기념사진은 클럽에서 반드시 촬영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클럽에서는 이 사진을 지구 사무국에 송부하여 총재월신에 게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 부 : 1. 총재공식방문 주회 준비 안내 (지구 권장안)

  1. 총재공식방문 권장식순

별 첨 : 1. 클럽 목표보고 양식

  1. 2020-21 클럽 현황 보고서
  2. 유장희 총재 프로필 및 사진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