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536
2020 하와이 호놀룰루 로타리 국제대회 취소
지구관리자 | 20-03-19 | 조회수 4091
2020 하와이 호놀룰루 로타리 국제대회 취소
2020년 6월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로타리 국제대회가 유감스럽게도 COVID-19(코로나바이러스)의 지속적인 확산에 따라 취소되었음을 알려 드려드립니다.

금년에 호놀룰루에서 만날 수 없어 안타깝지만, 이러한 결정은 참석자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입니다.

현재 로타리는 모든 등록자에게 취소 소식을 알리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대회 등록, 티켓 또는 호텔 객실 취소에 관해 RI 등록 부서로 문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http://riconvention.org/ko

아래의 마크 멀로우니 RI회장의 서신을 참고해주십시오.

Mark Daniel Maloney
President, 2019-2020

mark.maloney@rotary.org

친애하는 로타리안, 로타랙터 그리고 로타리 친구 여러분,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송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 RI 이사회는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개최하기로 한 2020 로타리 국제대회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로타리 가족의 일원으로서 회원과 가족의 안전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금년도 국제대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던 2만 명 이상의 등록자와 마찬가지로 저도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대회를 취소하게 된 것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국제대회 참가자 뿐만 아니라 호놀룰루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옳고 필요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 시점에서로타리가 국제대회에 참석하기 위한 여행을 비롯해 대회 기간 그리고 대회 후 귀국 여행 길에 COVID-19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대회 참가자들을 적절히 보호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가 없다는 이유도 작용하였습니다. 아울러 6월 이전에 외국인의 미국 여행에 대한 제한이 해제될지도 확신 할 수가 없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로부터 올해 국제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또한 계획대로 대회를 계속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도 청취했습니다. RI 이사회는 이러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상황을 신속히 검토, 고려했음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국제로타리는 모든 대회 등록자에게 취소 소식을 알리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등록, 티켓 또는 숙박 취소에 관해 RI 등록 부서로 문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환불 처리 방법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대회 등록비 환불
국제대회에 등록한 사람에게 등록비 전액이 환불됩니다. 여기에는 국제대회 직전 로타랙트 대회 및 청소년교환 임원 회의, 만찬 행사의 등록비도 포함됩니다.
곧 환불을 받는 방법에 대한 안내문을 받아보시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앞서 이미 등록을 취소한 사람들에게 부과되었던 취소 수수료 미화 50달러도 추가로 환불될 것입니다.

내 로타리에서 온라인으로 등록을 취소할 경우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로타리재단 및 유엔 행사
로타리재단 행사나 ‘로타리와 유엔: 인도주의 분야에서의 협력 관계 75주년 축하 행사’를 국제로타리를 통해 등록하신 경우 행사 취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등록자들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호스트 조직위원회 티켓 행사
호스트 조직위원회 행사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호스트 조직위원회에서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하와이에 거주하는 우리의 로타리안과 로타랙터 친구들은 현재 매우 어렵고 급변하는 상황에서 일하고 있으며, 대부분 재택 근무 중입니다. 그러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객실 예약
로타리 국제대회 공식 호텔 불럭에 가입한 호텔의 객실을 예약하셨다면, 객실 계약과 관련해 연락을 받을 것이며 예약시 제시한 신용카드에 객실 요금이 청구되지 않을 것입니다.
로타리 국제대회 공식 호텔 불럭에 가입한 호텔의 객실들을 단체로 예약하시고 객실 요금 전액 또는 일부를 지불하신 경우, 요금 환불에 대한 연락을 받게 되실 것입니다.

항공 여행 예약
많은 항공사들이 국가별로 시행되는 여행 제한 정책을 수용하기 위해 항공권 취소 및 변경 정책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예약하신 항공사나 여행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호놀룰루 국제대회를 계획, 준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호놀룰루 2020 국제대회 위원회, 호스트 조직위원회, 호놀룰루 2020 국제대회 홍보위원회 및 로타리 직원들에게 최고의 로타리 국제대회가 되었을 금년도 대회를 준비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언제나 국제대회를 로타리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를 창출하고함께 축하하며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영감의 기회로 삼아 왔습니다. 이제 로타리가 혁신적인 방식으로 ‘세계를 연결’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할 순간입니다.

지역사회에서 하는 일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 우리의 에너지를 두 배로 늘리도록 합시다. 우리는 연결에서 오는 힘과 잠재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 특히 고립과 두려움의 공포에 휩싸여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희망의 손길을 펼칠 때 더욱 그러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의 모든 기술과 전문 지식을 동원하여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계속 협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행사를 통해 국제대회와 같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현재 모색 중이며, 이는 적응력을 높이는 로타리 실천 계획 목표와 부합되는 우리에게 좋은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이러한 온라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작금의 사태를 극복하고 다시 모여 우리의 일과 경험 그리고 로타리를 통해 맺은 많은 관계에 대해 더 깊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축하하게 될 것입니다.

그 때까지 이 어려운 결정을 이해해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최대한 빨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귀하께서 상상할 수 있듯이, 현재 로타리 회원과 사무국 직원 모두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인류애 실천과 더불어 건승하실 것을 기원합니다.

알로하, 감사합니다,

마크 다니엘 멀로우니
2019-2020 국제로타리 회장

ONE ROTARY CENTER
1560 SHERMAN AVENUE
EVANSTON, ILLINOIS 60201-3698 USA
ROTARY.OR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