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120
지구 클럽지원위원회 제작, 클럽 주보 샘플(1호) 제작의 건
지구관리자 | 19-03-12 | 조회수 2349

수신 : 3650지구 클럽 회장 및 총무 귀하

참조 : 지역대표, 지구임원, 클럽 사무장

제목 : 지구 클럽지원위원회 제작클럽 주보 샘플(1호제작의 건

  

귀 클럽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2016-17년도에는 지구에 클럽지원위원회를 만들어 그동안 클럽의 규모가 작을 뿐만아니라 사무장을 둘 수 있는 클럽형편이 안돼, 

주보 없이 정기모임을 가져온 중소 클럽들을 위하여 매월 2회 정도 주보를 제작하여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주보에는 국제로타리와 로타리재단 뉴스 그리고 지구소식, 그 외에도 로타리지식 정보들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클럽정보와 그리고 연사에 관한 정보들만 채워 넣으시면 되도록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클럽 사무장을 이미 갖춘 클럽 그리고 이미 클럽의 주보를 만들어온 클럽이라 할지라도 저희가 보내드리는 국제로타리와 지구 소식 등은 옮겨 담으셔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보서비스 외에도 클럽지원위원회는 지구가 주최하는 봉사활동을 1년에 수차례 실시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동안 많은 중소클럽들이 자체적으로 봉사활동을 재정상 혹은 기타 이유로 못해온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새로운 회원들이 봉사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치명적 요인이 되며 로타리 생활에 불만족을 초래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클럽 회원들이 누구나 클럽에 봉사자금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봉사의 기회를 지구 차원에서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희 클럽지원위원회는 2016-17년도에 약 4번의 지구봉사활동을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특히 새 회원들을 참여시키고 나아가 로타리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들을 참여시켜 클럽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유의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 주보를 통해 많은 정보를 나누겠습니다. 

  

2016. 8. 8

 

국제로타리3650지구 총재 박호군

     지구 클럽지원 위원장 장세호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