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클럽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LINK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게스트가 함께한
믹솔로지(Mixology) 원데이 클래스 주회
서울LINK 로타리클럽(회장 장영근)은 지난 8월 14일, 믹솔로지(Mixology) 원데이 클래스가 용산구에 위치한 한남동 재즈바 아이덴하우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정기 모임의 목표는 단순히 모임을 갖는 것뿐만 아니라, 각 회원들과 게스트분들이 서로 네트워킹을 하고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보며 다양한 칵테일의 종류와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이날은 아이덴하우스의 메인 바텐더가 휴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클래스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사장님의 열정 덕분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쉐이커의 종류부터 3가지 칵테일 만드는 법까지 세심하게 배울 수 있었고, 재료와 추천 팁도 꼼꼼히 익힐 수 있었습니다.
이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은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보며 새로운 기술을 익히는 즐거움을 느꼈고, 나중에는 바탑에서 다른 회원들을 위해 자신이 만든 칵테일을 제공할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이 과정이 특히 인상 깊었습니다.
모든 회원님들과 게스트분들이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며 이번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우리 모두 더욱 끈끈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었고, 앞으로의 모임도 기대됩니다.
[이날 배운 칵테일 종류 : 하이볼, 갓파더, 올드패션드 (버번 위스키 & 스모키위스키), 코스모폴리탄, 에스프레소 마티니, B52]
서울LINK로타리클럽은 지난 2022년 4월, 서창우 전총재와 모클럽인 서울무악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3650지구 로타리안 자녀들을 중심으로 20~30대 회원 60명으로 창립했으며, 현재 37명의 회원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글. 서울Link 로타리클럽 총무 김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