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클럽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376
서울예장RC, 파주보육원 사진촬영 및 발레공연 초대 봉사 12월 20일 송년주회도 개최
서울예장 | 19-03-22 | 조회수 1478

서울예장RC, 파주보육원 사진촬영 및 발레공연 초대 봉사

12월 20일 송년주회도 개최

 

 

서울예장RC(회장 황순신)은 12월 2(숙명로타랙트클럽사회복지법인 인클로버재단(한용외 이사장)과 함께 파주보육원 촬영 봉사를 다녀왔다.

이날은 인클로버재단 한용외 이사장은 직접 60명 보육원 아이들의 사진(증명여권자유 포즈)과 요양원 어르신들의 장수사진을 찍었고 봉사자들은 편집프린트 후 액자에 끼워 증정했다.

사진 촬영 순서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서울예장RC 회원들이 준비한 다과를 함께 나눴고장수사진을 찍으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메이크업도 해드렸다멋진 사진을 위해 아이들 한명 한명을 위해 다양한 포즈를 잡아주기도 하였다이날 촬영 봉사가 끝난 후 아이들과 함께 갈비를 먹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12월 30(박인자 전회장님의 초대로 파주보육원 아이들이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한 유니버셜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을 감상했다.

환상적인 발레 공연 후엔 호두까기인형 선물과 함께 회원인 도정임 한국발레협회 회장의 초대로 맛있는 오리고기로 연말 기분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추운 겨울이었지만 활발한 봉사활동은 우리 클럽의 봉사의식을 한층 더 넓히고 '초아의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이와는 별도로 12월 20(서울예장로타리클럽(회장 황순신송년회가 호텔 프리마 6층 노블레스B홀에서 개최하였다준비 되어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로 클럽 회우님들의 즐거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송년회는 7시 시작되어 8시까지 식사, 10시까지 노래의 시간선물교환경매 등의 순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모아진 불우이웃 성금 110만원 전액은 라자로 마을 기부액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댓글 0개